본문 바로가기
SH_DAILY&MEMORY/SH_ 요리&맛

밤에 제일 위험한 것... 라면...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3.

다이어트는 뭐다?? 내일부터다ㅎㅎ

우연히 보게 된 유튜브 라면 먹방...

저는 1시간가량 참다가 결국 냄비에 물을 올리고 말았답니다 ㅠㅠ

한동안 야식안먹었는데.. 오늘은 결국..

괜찮아요 ㅎㅎ 내일 빡세게 운동하면 되져...ㅎㅎ (자기 합리화 중)

오늘 제가 먹을 라면은!!!!!!!!!

앵그리 너구리

바로바로 화가 잔뜩 나 뒤집어진 앵그리 RTA입니다 ㅎㅎ

너구리의 3배 매운맛이라고 해요!!

국물라면 최애가 돼버린... 전설의 라면이죠!!!

앵그리 너구리

후레이크의 햄?이라고 하나.. 그것이 너구리 모양이에요!!
너무 귀엽죠... 귀여워서 못 먹을 거 같았는데 이미 저의 뱃속으로 쏠랑 들어가 버렸네요 :)

여러분들!!! 다시마가 들어있는 라면은 

다시마를 물이 끓기 전에 퐁당 넣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ㅎ

그럼 더 우려 지지 않을까 하는 저의 생각 //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먼저 스프를 스르르륵 넣어줍니당!!!

전 선스파 ( 먼저 스프 넣는 것)라서 스프를 먼저 넣어줬답니당!! 혹시 선면파 (먼저 면부터 넣는 것) 계신가용???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지만유 ㅎㅎ

스프를 넣었다면 후레이크를 휘휙 넣어줍니당!!!

아까 후레이크 안에 귀요미 너구리 넣어준다고 하나는 뜯어서 먼저 넣어버렸어용 ㅎㅎ

그래서 봉지 하나만 찍은거에용!! 

그다음에 라면은 쏠랑 넣어줍니당!!!

30초 정도 기다려줍니당 ~~

라면 냄새가.. 확실히 매운 냄새가 확 나요!!! ㅎㅎ 

라면이 두 개이기 때문에 계란도 몇 개~?? 

바로 두 개!!!! 탁탁 깨서 넣어줍니당. 

계란은 냄비 가장자리 쪽에 퐁당 넣어줘요!!

그리고 계란을 절대 터뜨리지 않아요ㅎ 

전 라면의 고유한맛을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보글보글 끓여줍니당 

아이고 침 고여 ㅠㅠㅠ 

완서엉!! 

나름 데코라고 너구리 후레이크를 가운데에다 놔뒀어요 ㅎㅎㅎㅎ

엄마랑 아빠랑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아빠는 밥까지 말아먹었지만 저는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 밥은 참았어요..ㅠ

 

맛 평가!!!! 5개 별 중에 ★★!!!

저는 매운 것을 엄청 좋아해서 일반 너구리보다는 더 맛있었어요!!!

근데 냄새만큼 맵지는 않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매주 엄마랑 장 보러 가면 앵그리 너구리는 필수로 구매해용 ㅋㅋㅋ

 

맵기는 일단 신라면 보단 매워요!!!

제가 불닭 볶음면을 안 매워 하기에.... 불닭 정도는 아니구 

한 틈새라면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

 

다들 한 번 꼭 사 먹어봐요 

완전 핵 꿀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