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REVIEW/SH_ 화장품

코를 높이는 마술.. 하이라이트 편!!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3.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품리뷰를 준비했어요 ㅎㅎ 

제가 코가 조금은 낮은 편이라 항상 섀이딩에 공을 들이곤 하죠 ㅠㅠ

성형은 너무 무섭기에.. 화장이라도 착시를 주어봐용 !!!

 

섀이딩은 항상 저와 단짝 친구처럼 지내지만..

정작 하이라이터는 한 번도 안 썼어요 ㅠ.ㅠ

이유는 지금 생각해봐도 잘 모르겠어용 ㅋㅋㅋㅋ

그래서 유튜브와 인터넷에서 열심히 뒤적뒤적 찾다가 

로드샵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발견했어욧!!!

그것은 바로!!!!!!!!!!!!!!!!!!!!!

* 스스로 하나하나 찾아보고 제 돈 주고 산 제품입니다아!!*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바로바로 미샤 -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색 보세요... ㅠㅠ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디자인 자체도 너무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ㅎㅎ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뷰티넷 홈페이지 판매 가격은 5g / 23,800원 입니당 ㅎㅎ

저는 쿠팡에서 배송비 포함 만원대로 구매했어요!!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하이라이터가 처음이라 어떤 것을 사야 할지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인데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용ㅎㅎㅎㅎ

하이라이터 입문자분들 꼭 사셨으면 좋겠어요ㅠ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저는 하이라이터 붓이랑 손을 같이 사용해요!!!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바르기 전/후)

차이 보이시나요!!! 

왼쪽이 바르기 전/ 오른쪽이 바른 쪽이에요!!!

자세히 보시면 펄의 입자가 정말 고와요 그래서 너무나도 잘 발리고

또한 피부색이랑 비슷한 색감이라 하이라이터 자체가 그렇게 많이 떠보이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뚜렷하게 보여요!!!!

 

다른 리뷰들을 보면 터치 오브 라이브 색이 강하여 하이라이터의 느낌을 

좀 강하게 원하는 사람이 쓰셨으면 좋겠다는 리뷰들이 있어요!

 

제가 몇 번 발라본 결과...

붓으로 양 조절을 잘하고 살짝살짝 터치하면서 쓰시면 자연스럽게 발려요!!

저는 사알짝 티가 나는 게 더 이쁜 거 같고 코도 높아 보이는 거 같아 

살짝 더 바르는 타입이에요 ㅎㅎ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 바르기 전

바르기 전의 모습이에요 ㅎㅎ

코가 좀 낮죠?? 

괜찮아요 ㅎㅎ 저에겐 하이라이터가 있으니!!!!!!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 바른 후 (실내)

실내에서의 바른 후의 모습이에요!!!!

차이가 조금 보이시나요오????

실제로 보면면 더 빤딱빤딱하니 더 이뻐요!!!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 바른 후 (햇빛)

햇빛이 내려오는 곳에서 찍었어요 ㅎㅎㅎ ( 엄마랑 같이 장 보러 나왔었어요ㅎ)

(코로나 19가 조금은 잠잠해졌더라도 외출 시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햇빛을 받으니 더욱 티가 나면서 

코가 더 높아 보이죠???

미샤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바른 후 (햇빛)

이 사진은 완전히 밖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실내에서랑 밖에서랑도 차이 느껴지시죠... 

색이 너무 피부랑 차이나지도 않으면서 자연스레 코가 높아 보여요!!!!

 

저의 피부톤은 21호 정도인데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살짝 어두워지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하지만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는 정도였어요!!!

 

이젠 바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데일리로 자연스럽게 바르고 싶으신 분들!!

  1. 브러쉬에 하이라이터를 묻혀준 뒤에 살 짝 털어줘요.

  2. 미간 쪽에서 코 전체의 2/3까지 한 방향(위에서 아래)으로 터치하듯이 발라줘요!!

  3. 그리고 코 끝을 손으로!! 굴리듯 발라줘요 ㅎㅎ 

( 느낌표 모양을 생각하시면 더 쉽게 이해가 될 거예요!! ) 

 

조금 티를 내주고 싶으신 분들!!

브러쉬 대신 손으로 양 조절을 하신 뒤에 위 방법이랑 똑같이 발라주시면 돼요@@

그 대신 주의할 것!! 코 전체를 일 자로 쓱쓱 바르면 분필이 돼버려요..  

(위의 사진은 손으로 한 것이에요)

 

하이라이터 TIP!!

1. 입술을 조금 입체적으로 만드시고 싶으신 분들 

   손으로!! 입술산을 살짝 발라주면 입술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2. 하이라이터를 고르실 때 코 부분은 자신의 피부색인 하이라이터를 바르시는 게

   얼굴이 둥둥 떠 보이지 않아요!!! 

 

그럼 저의 리뷰 점수는!!! 5점 만점중에 4.5점이에요 ㅎㅎ

0.5점을 깐 이유는 21호인 저의 피부에는 사알 짝 어둡다는 느낌이 있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런데 별 차이가 없어요!!!

재구매 의사가 있을 정도로 신경 안 쓰이는 정도예요 ㅎㅎ

 

다들 하이라이터를 뭐 사야 할까 고민되시는 분들!!!! 

미샤 - 섀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 터치 오브 라이트 사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하이라이터 초보자분들도 쓰기 좋으신 제품이에요 (제가 초보자..ㅎ)

 

그럼 다음에도 좋은 리뷰를 들고오겠습니당ㅎㅎ 

개설한 지 이틀밖에 안되어 서툴더라도 항상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코로나 19가 조금은 잠잠해졌지만 

다 없어질 때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해주시구 

밖에 나가실 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