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DAILY&MEMORY/SH_ DAILY

코로나 19로인한 대학생 근황..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4.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의 일상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자영업자분들, 학생분들, 또한 모든 여러분들 고생이 많으시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ㅠㅠ 

요즈음 확진자가 많이 줄어들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완벽히 없어진게 아니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해주시구, 마스크는 필참인거 모두 아시죠???ㅎㅎㅎ

 

그럼 이제 코로나 19로 인해 개강이 약 두 달간 미뤄진 대학생 과대의 일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든 대학생분들은 다 공감하실 거 같아요.. 

'하.. 그냥 학교 가고 싶다ㅠㅠ'

학교를 안 가는데 왜 힘이 들지?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과제가 저의 일상을 집어삼켜버렸어요...

[출처]<a href="https://pixabay.com/ko/?utm_source=link-attribution&amp;utm_medium=referral&amp;utm_campaign=image&amp;utm_content=460868">Pixabay</a>로부터 입수된 <a href="https://pixabay.com/ko/users/geralt-9301/?utm_source=link-attribution&amp;utm_medium=referral&amp;utm_campaign=image&amp;utm_content=460868">Gerd Altmann</a>님의 이미지 입니다.

학교마다 그리고 학과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과는 교수님께서 그 주의 과제를 내주시고 그 주에 원래 강의하는 날까지 제출하는 방식이었어요.

 

예를 들면 원래 강의는 목요일에 들었고 교수님께서 월요일에 과제를 내주신다면

목요일까지 과제물을 제출하는 방식이었어요. 하지만 교수님께서 일찍 과제를 내주실 때도 있지만

하루 전날에 내주는 경우면 하루는 정신없이 파바바박 지나가죠..

이것이 매주마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하루하루가 너무 빡셌어요 ...

과제가 올라왔는지 스스로 자주 확인해야하구...

이런 과제와.. 자필 과제도 있기에... 흑....

 

온라인 강의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저의 과는 대부분이 실습 위주인데

실습을 할 수도 없고 그래서 온라인 강의를 열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필기 과제만 내주시니

교육의 한계가 발생하더구요...

학비는 학비대로 내고... 실습인 수업은 못하는 상황에

학교에서도 학생들 사이에서도 여러모로 힘들답니다...

 

물론 학생들만 힘든 게 아니에요.. 항상 준비하는 교수님들 께서도 얼마나 힘이 들지

과제를 하면서도,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도 몸소 느껴집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19가 잠잠해져야 할 텐데 말이에요 ㅠㅠㅠ

모든 교수님들 학생분들 정말 힘내세요!!!!

 

오늘 10시에 온라인 강의가 있어 노트북을 켜고 자리에 앉았답니당!!!

교수님의 열강에 녹초가 된 저는 수업이 끝나고

호다다닥 엄마가 해주신 밥을 냠냠 먹고 다시 책상 앞에 앉았습니다!!!

 

과대로서 학교에서 과대들에게 공지가 올라온 것을 학생에게 알리고 

학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해줍니다!! 

이번에는 비대면수업에 관한 설문조사를 학생들에게 받아내고 작성한 사진입니다!! 

(너무너무 할게 많아요 ㅠㅠ)

12시까지 제출이라 부랴부랴 일을 끝내고 

과제를 시작하기 전 살기 위해 먹는 커피를 뜯어줍니다 ㅎㅎㅎ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라 ㅎㅎㅎ 내심 라이트로 선택ㅋㅋㅋ!!!

하나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두 개를 찌익 뜯어줍니당!!

과제를 하려고 앉았습니당...

역시나 너무 어려워요 ㅠㅠㅠㅠ

교수님 ㅠㅠㅠ 살려주세요 교수님께서 보내주신 파일에 정답이 없어요 ㅠㅠㅠ 흑흑

날씨 좋은 것좀 보세요... 이런 날씨에 과제를 하다니...

과제하다가 너무 머리가 안돌아가서 쉴 겸 블로그를 업로드합니당 ㅎㅎㅎ

 

자격증 준비도 해야 하고...

졸업반이라 졸업과제도 해야 하는데 너무나도 막막하네요 ㅠ

그럼 전 다시 과제의 늪으로 빠져 들어가겠습니당....

모든 대학생 여러분 힘내세요!!

그리구 다들 코로나 19를 맞서서 이깁시다아!!!!! 

 

#### 다음 포스팅은 제가 최근에 라디오에서 들은 내용인데 집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해요. 

일단 제가 해보고 후기도 같이 말씀드리겠습니다아!!! 그럼 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