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REVIEW/SH_ 화장품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곡물팩편!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5.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100% 곡물로 만든 팩을 리뷰할 거에요 !!!

다들 아시죠오??? 

*제 돈 주고 리뷰하는 것!!!*

코로나 19로 한창 난리였을 때 

밖을 나갈 수 가없으니 잘 안 씻게 되더라구요...ㅎ ( 하하..ㅎ)

그러다 보니 얼굴에 피지며, 블랙헤드며, 아주 난리도 아니었어요...

이렇게 된 이상!!! 개강도 미뤄졌겠다 !!!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들어보자!! 고 마음먹어서

피지, 여드름에 좋은 제품을 이것저것 찾아봤었어요.

하지만 제 피부가 까다로운 피부라 후기와, 성분들을 따져보니..

저에게 맞지 않고, 또한 맞는 것 같으면 적은 용량에, 가격은 비싸고...

 

그래서 찾아본 것이 곡물팩이었어요!!

그때부터 공부를 하나씩 해보고 곡물들을 사보았답니당!!

곡물들이 피부에 미치는 효능들이에요ㅎㅎㅎㅎ

이것들을 보시구 필요한 곡물들을 사시면 될거같아용 ㅎㅎ!!

 

저는 일단 감초가루, 보리가루, 쌀겨가루, 누룩가루 4개를 샀어요ㅎㅎ!!

각 곡물들의 효능은

감초가루 - 세포재생, 알레르기, 해독, 진정, 소염작용, 각질, 약건성, 여드름

보리가루 - 알레르기성 피부 개선, 영양공급, 피부 재생효과

쌀겨가루 - 미백, 보습효과

누룩가루 - 미백, 보습효과, 주름개선 입니당~~~

 

구매/ 가격 정보는

G마켓에서 80g ~ 100g 당 2,500원에서 4,000원 정도록 곡물마다 가격은 달라요ㅎㅎ

 

하지만 가격도 착하고 저 정도의 양이면 오래 쓸 수 있으니

원하시는 곡물 몇 개씩은 쟁여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다른 곡물들도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

팩 한다고 팩 도구도 하나 마련했쥬 ㅎㅎ 이거 쿠팡에서 5,000원이면 살 수 있어용 ㅎㅎㅎ

확실히 있으니까 더 좋긴 하더라구요 !!!

 

저는 요새 얼굴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서

누룩 : 쌀겨 : 감초를 2 : 1 : 1의 비율로 사용했어욧 ㅎ

1스푼은 저 정도로 하면 돼요!!

 

곡물들을 휘적휘적 섞어줍니당 !!

 

은 넣으셔도 안 넣으셔도 괜찮아요!!

저는 꿀을 곡물의 한 스푼 양만큼 넣어줘요!!

 

물을 넣어줍니당!! 이번에 양 조절을 실패했어요 ㅠㅠ

아빠숟가락으로 한 스푼을 넣어주시고 부족하다 싶으면 더 넣으세요!!

근데 아빠 숟가락 정도가 딱 적당할 거에요 ㅎㅎㅎ

걸쭉한 정도가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이번에 물을 너무 많이 넣어버렸어요ㅠㅠ 실슈..)

휘적휘적 저어줍니당!!!

 

얼굴에도 발라주시구 남은 건 목에도 발라주세요 ㅎㅎ

아낌없이 발라주세요!!

바르다가 입에 들어가도 괜찮아요 ㅎㅎ

어차피 먹는 것을 얼굴에 바르는 거니까요!!

(피부에 양보하는 말 아시져??? :D)

 

아낌없이 발라주셔도 저 정도 남아요 ㅠㅠ

그러면 엄마, 아빠한테두 발라주면 돼용 ㅎㅎ

좋은 것은 나눌수록 더 좋은 거 아시죠오??? ㅎㅎㅎ

 

곡물팩을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요 ㅎㅎ

적어도 세 달 동안은 적어도 한 달은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요!!

곡물팩을 하다 보면 칙칙했던 피부도 개선될 수 있고, 나중에 시간이 지났을 때

젊은 나이의 피부를 가질수 있어요 !!

 

주 2 ~ 3회를 권장하지만 저는 맨날해봤는데 (맨날 하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사람에 따라 곡물마다 피부에 맞을수도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살짝만 얼굴에 발라보고 따가우면 쓰시면 안됩니다아!!

 

그럼 꾸준히 해서 모두 같이 좋은 피부를 가져보아요 :)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산 곡물팩의 효능을 알아봤습니다아 ^^

 

다들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하고 마스크 꼭 쓰고 코로나를 이겨보아요~

 

'SH_REVIEW > SH_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를 높이는 마술.. 하이라이트 편!!  (16) 2020.04.13
내 돈주고 산 피지 관리 템!!  (10) 2020.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