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DAILY&MEMORY/SH_ 요리&맛

[불닭 NEW 시리즈] 도전!!!! 불닭 비빔면 (속쓰림주의ㅠ)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ㅠㅠ 속이 쓰려요.. ㅠㅠ

매운걸 잘 먹는다고 자부하였는데 벌을 받은 걸까요..

오늘 리뷰할 것은 바로바로

도전! 불닭 비빔면입니당...

배가 슬슬 고파서 주섬주섬 예전에 샀던 불닭 비빔면을 꺼냅니다..

(밥을 먹으라고오오!!!!)

그리고 저는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되죠...

 

일단 봉지 모양은 이렇습니다..

보이시나요 스코빌 지수가 12,000 스코빌이라는 것...

오리지날 불닭볶음면은 4,404 스코빌

기존 핵불닭볶음면은 8,706 스코빌

핵불닭볶음면 미니가 12,000스코빌인데...

 

핵불닭 볶음면 미니랑 같은 매운맛 지수에요.. 

저는 미니를 먹어보진 않았고 기존 핵불닭볶음면까지만 먹어봤었는데...

기존 핵불닭볶음면은 그렇게 힘들어하지 않고 잘먹는데..

저의 자부심이 저의 속에게 반성하게 만들어버려욤..

(내 속.. 죄송함다.. 꾸벅)

 

이 불닭 비빔면은 시원하게 비벼먹는 거예용 !!! 

(참고하세욤!!)

불닭 하나를 툭 꺼내 줍니당!!

 

도전! 불닭 비빔면의 구성품은!!

면, 비빔면 소스, 도전장 소스로 소스가 총 2개 입니당!!!

 

비빔면 소스의 스코빌 지수는 2000 스코빌 정도입니당!!

 

도전장 소스 보이시나요.. 

이 강렬한 자태..... 저는 오늘 이것을 싹 다 넣어부렸습니다.. ㅎㅎㅎ

 

끓인 물에 면을 넣어서 팔팔 끓여줍니다앙!!!

(라면 한개의 양입니다!! 넣고 풀어버려서 많아보이는 것뿐!!)

일단 저때의 저는 너무 기대기대 즁이었습니당 ㅎㅎㅎ

 

면이 다 익었다싶으면 이제 찬물로 샤워를 시켜줍니당!!!

 

저희집에 뜰채가 없어서..

손수 물버리고 찬물로 헹구고 물버리고를 반복해쥽니당..

(다이소에서 하나 겟 해야겠어용...)

저기 카카오 이모티콘..ㅎ 음식물 찌꺼기가 좀 보이더라구요 ㅋㅋ.. 하핳

잘 헹군 면을 이쁜 접시에 고이 모셔줍니다!!

시원하게 먹는 것이기 때문에 얼음도 같이 올려줍니다아!!! 

보기만해도 면이 탱글탱글 ㅎㅎ

 

일단 비빔면 소스를 먼저 넣어줍니당!!! ㅎㅎ  

일단 비빔면 소스만 넣었을 때의 맛은

팔도 비빔면의 맛과 아주아주아주 똑같았어요 !!!

저는 약간 불닭의 시원한 맛을 기대했는데.. 

요부분은 조금 아쉽...ㅎ

이제 무시무시한 도전장소스를 넣어줍니다!!

시뻘건것 보이시나요...

볼 때마다 제 속에게 미안해지네염..

쉐킷쉐킷 섞어줍니당!!!

 

완서엉!!!!!!!

딱 한입먹고 응?? 두입 먹었을 때 확 올라와서 

아 이건 보통이아니다... 상대를 잘못 골랐다... 

(하지만 뭔가 탱글탱글하니 맛있어보이죠??)

 

일단 맛평가는

팔도비빔면의 엄청 매운맛 버전 같았어요..

전 불닭의 고유한 그런 맛 아시죠????? 그걸 기대했는데...

그냥 팔도비빔면의 엄청 매운맛....ㅠㅠ

팔도비빔면을 그렇게 즐겨먹진 않는데 좀 아쉬웠어용...

 

불닭볶음면에 매우면서 시원한맛 버전을 먹고싶으시면 

핵불닭볶음면을 사서 찬물에 헹구어 먹으면 될거같아용 !!

저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을 그렇게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불닭볶음면 게시물이니 제가 불닭을 먹을때 TIP을 전수하겠습니다!!!

봉지라면 VERSION 입니당!!!

면을삶고 물을 다 버리지 말구 한 7숟가락 정도 물을 남긴상태

소스를 다넣고 불에 쫄여주면 돼요!!!!

그냥 물버리고 소스넣고 휘적휘적 먹어도 맛있지만 

제가 말하는대로 드시면 또한 특별한 맛있는 맛이나용 ㅎㅎㅎ

여기에다 참기름을 살짝 두르면 또한 꿀맛!!!!

 

여러분!! 이제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지구 있으니

다들 끝까지 힘내고 다같이 이겨보아요!!

코로나로 힘들었던 우리들... 

힘들었던만큼 나중에 더 크게 보답이 올거에요!!

그러니 마지막까지 마스크 꼭 잘착용해주시구 ,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해주세요

정말 많이 수고하셨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