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REVIEW/SH_ 화장품

내 돈주고 산 피지 관리 템!!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2.

오늘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 첫 게시물인 만큼 굉장히 긴장이 많이 드네요 ㅎㅎ

아직은 많이 서툴지만 그래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보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블로거님들두 화이팅 !!!

 

그럼 저는 이제 저의 첫 리뷰템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

피지, 화이트헤드, 블랙 헤드 때문에 고생이신분들 많으시죠....

저는 블랙헤드가 많지 않은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피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구있어요 ㅠㅠ

화장을 할 때마다 피지는 도드라져 보이고...

손으로 직접 짜보기도 하고, 코팩을 쓰기도 하고, 압출기도 써보고 등등 

정말 많은 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 

모공은 모공대로 늘어나고 스트레스는 스트레스 만큼 쌓여가더라구요..

 

인터넷, 유튜브를 찾아가면서 수많은 방법들을 해보았지만 

가장 빠른 시기에 효과가 찾아왔던 제품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 제 돈주고 산 제품 입니다!!!!!!*

효과는 단 7일 !!

하지만 막 피지가 다빠지고, 블랙헤드가 다빠지고, 깐 달걀만큼은 아니에요!!(주의)

아직 7일밖에 되지 않았기에.... 

그래도 손으로 만졌을 때 오돌토돌한 느낌은 없고, 눈에 띄게 블랙헤드나 피지가 빠진 모습은 보였어요!!!!!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적어도 한 달은 사용해봐야 큰 효과는 나타날거같아요ㅎㅎ

아직은 7일밖에 안됐는지라 눈으로는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빠진게 보이지만

완전히 완벽히 빠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7일이라는 이 짧은 기간에도 이만큼의 효과를 봤다는 것은

저는 굉장하다구 생각합니다ㅠㅠ 

바로 제품이름은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입니당!!!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이 클렌징 오일이 유명해서 피지에관해 빠삭하신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ㅎㅎ

정말로 유명한 제품이죠..

그만큼 가격대도 있다는 것... ㅠㅠ

대학생인 저로서는... 클렌징오일에 3만원대를 쓰기엔 조금은 ..ㅎ 

그래도 전 피지라는 콤플렉스가 너무나 싫어서 마음먹고 구매를 하였어용 !!!

정말 좋아요.. 써보 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좋아요...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이 제품은 가격이 원래 3만원대인데 

11번가나 , G마켓에서 2만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당!!!

그럼 이제 !! 저의 클렌징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1. 일단 화장을 했을 때는 일반 클렌징오일이나, 클렌징 밤으로 화장을 지워줍니다.
  2. 화장을 잘 지워준 다음에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클렌징 오일' 을 코와 턱만 쓸 정도의 양만 손에 덜어줍니다!!
  3. 10분간 마사지를 합니다. (손두개를 양쪽 코에 대고, 바깥에서 안쪽으로 굴리듯이 마사지, 턱도 한손으로 굴리듯이!!) 
  4. 클렌징폼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 (저는 클렌징 브러쉬를 사용합니다)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클렌징 브러쉬 사용 TIP!!!!

  1. 클렌징 폼을 손에덜고 비벼줍니당!! 
  2. 클렌징 브러쉬를 물에 묻히고 손바닥 위에서 굴려줍니다. (그러면 클렌징 브러쉬에 거품이 몽글몽글 생겨있어요!)
  3. 그 다음 마사지 해줍니다 ㅎㅎ

 

저는 이러한 방법으로 클렌징을 해주었어요ㅎㅎ

번거로우시죠..... 

그래도 7일만이라도 이렇게 해보세요 !!!!!

저랑 똑같이!!!!!!

그럼 효과가 있다는 게 정말로 느껴질 거에요 !!

 

아! 제가 화장지울때 쓰는 클렌징 오일 이름은 '미샤- 수퍼 오브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오프)' 입니다!!

사용하시는 클렌징 오일 있으시다면 그것으로 화장을 지우시면 돼용!!

 

우리 다같이 피부 좋아져봐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ㅎㅎ 

글쓰기 솜씨가 서툴더라도 더 발전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

이상으로 제돈으로 직접 사서 리뷰한 SH_리뷰앤데일리 였습니다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