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_DAILY&MEMORY/SH_ 요리&맛

밤에 먹으면 위험한 것 2탄... 과자&맥주

by SH_리뷰앤데일리 2020. 4. 19.

안녕하세요 ㅎㅎ

요새 블로그 업로드가 많이 안되었죠 ㅠㅠ

학교에서 하는 취업 프로그램의 홍보를 맡게 되어서

광고 표지와 팜플렛의 디자인부터 교육상담까지 맡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에 맞는 교육을 받으러 다니는 중이에요 ㅠㅠ 

요새 뜸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블로그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처음 마음가짐이 끝까지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봐요 ㅎㅎ

 

오늘은 밤에 먹으면 위험한 것 2탄을 준비해봤어요 ㅎㅎ

그건 바로 과자&맥주예요!!

 

제가 예전에 CU에 들러 요깃거리를 사러 갔을 때

되게 눈길이 갔던 맥주가 있었어요.

 

바로 '퇴근길 필스너'라는 맥주인데용

모양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뭔가가 하루 일과를 힘들게 마치고 지친 몸을

위로해주는 디자인 같아서

바로 하나를 겟 했어요 ㅎㅎ

 

그리고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극찬한 과자인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를 사서 집에 쟁여놓은 뒤

딱 오늘이다 싶어! 꺼내게 되었어요 ㅎㅎ

오늘 과제를 무려 4개나 끝내고 교육도 받았기에 저는 녹초가 된 상태였어요..

오늘 하루 수고했단 의미로 제게 주는 상이랄까?? ㅎㅎ

 

이렇게 보기만 해도 최고의 조합 같지 않나요?? ㅠㅠ

땡초간장의 단짠단짠 함과 시원한 맥주의 조합...

크~~

저는 포카칩의 어니언 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친구가 극찬의 극찬을 하길레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

 

그래서 하나를 찌익 뜯었는데..

바로 질소가 퐝....

과자 봉지는 굉장히 컸는데.. 과자의 양은 3분의 1.5 졍두......

역시 요새 과자는 질소 과자.. ㅠㅠ (웃프당..)

아쉬움을 뒤로 한채 이제 맥주를 탁 열어보아용!!

 

일단 딱 열었을 때의 맥주 향은 생각보다 연한 느낌이라 할까???

그래서 되게 신기했어요 ㅎㅎ 보통 맥주들은 딱 열자마자

나 맥주야!!!!!!! 이런데 이것은 맥주의 보리 향이 은은하게 났어요!!!

 

일단 맥주를 안주 없이 캬아 마셔줘야죠 ㅎㅎ 

그게 바로 맥주를 대하는 예의 아닐까요!!!

 

일단 딱 마셨을 때 바로 느낀 점이 

'오?!?! 목 넘김이 너무 좋은데?!' 였어요!!

목 넘김이 기네스 흑맥주와 비슷해서 다른 맥주와는 다르게

맥주가 꼴딱꼴딱 잘 넘어갔어요 ㅎㅎㅎ

 

하지만 맛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저는 약간 톡 쏘는 느낌의 맥주를 좋아하는데 이것은.. 

제가 느끼기엔 탄산 빠진 맥주랄까..?? 이런 느낌이 너무 강했어요...ㅎ

 

목넘김은 좋지만 그래도 맥주 특유의 느낌이 빠진 거 같아 아쉬웠어요 ..

 

여러분! 이건 저의 취향 차이일 뿐 맥주를 비하한게 아닙니당!!!

제가 생각했을 때 그냥 목 넘김이 편한 맥주를 고르고 싶다시는 분들이 

고르시면 좋을거같아욧 ㅎㅎ!!

 

이젠 과자를 냠냠 해 볼 차례!!

일단 맛은.......

정말 맛있었어욧!!!! ㅎㅎㅎ 

 

그런데 땡초간장의 느낌인가?! 싶었어요...

초반에 고추의 맛이 슥 느껴지다가 마지막엔 어니언 맛 포카칩이었어용

맛은 진짜 포카칩 시리즈 중에서 제일 맛은 있지만

땡초의 맛이 많이 안나서 아쉬운 정두였어요 ㅎㅎㅎ

 

(저 포카칩 시리즈는 거의 다 먹어봤어요 ㅎㅎ

라임맛 드셔 보신 분 계신가요 hoxy~??... 웬만하면 드시지말아욤...

지금 안 나오는 거 같은데 어쨋든 벌칙 하는 맛이에염 ㅋㅋ)

 

이렇게 유튜브를 보면서 맥주 홀짝홀짝, 과자 우걱우걱 먹다 보면

어느새 맥주는 땅이 보이기 시작해욤 

요새 맥주 500ml 한 잔 가지고는 성에 안차네요.. ㅠㅠ 

여러분 과도한 음주는 몸에 좋지 않아요!!!!

항상 맛있게 먹고 나면 보이는 것들이 있쥬..???

바로 칼로리...

과자주제에.. 690kcal라니...

저는 오늘도 야식의 유혹에 못 이겨 .. 넘어 가버렸답니다..

여러분들은..!! 야식은 좋지않아요 ㅠㅠ

 

하지만 맛잇게 먹으면 뭐다??

0kcal 다 !!!!!

이렇게 오늘도 자기 합리화를 하며.. 소화를 시킵니당 !!

 

[정리]

앵그리 너구리처럼 맥주는 강추!! 는 아니지만

( 과자는 강추!!!!!!)

그래도 목넘김이 편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 

퇴근길 꼭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과자는 일단 포카칩에서 나온 시리즈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욧 ㅎ

 

앞으로 더더욱 블로그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아 !! 

 

여러분!! 코로나가 한 자리수가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0명이 되기까지 열심히 사회적 거리두기 해주시구 

외출하고 오시면 꼭 손 깨끗이 씻고, 마스크 꼭 착용 하시는 거아시죠오 ??? :>

 

 

댓글